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 Home > 새책소개  
151*163
도서명  중국차이야기 - 내 손안의 중국문화 제 1편
저 자  중국어번역공작소
역 자  중국어번역공작소
쪽 수  
     
판 형  e-book
출판사  라이브웍스
정 가  4900
도서소개  ‘내 손안의 중국문화’시리즈를 펴내며

현재 세계에서 중국이 차지하는 위상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과 더불어 G2의 자리에 올라서면서 정치, 경제, 군사, 문화 등 모든 분야에서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존재로 우뚝 서게 되었다. 이러한 현실에서 우리나라는 싫든 좋든 지리적으로 가까운 중국과 다방면에서 필연적으로 깊은 관계를 맺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특히 경제적으로 중국은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우리나라의 제 1교역국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이제 우리는 중국이라는 거대한 시장을 잘 활용하여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하는 처지가 되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우리의 장점을 알고 중국을 구석구석 잘 이해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다.
중국은 오천 년의 유구한 역사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땅덩어리, 제일 많은 인구를 가진 나라이다. 그만큼 여러 방면에 다양한 이야깃거리들이 무궁무진한 나라이기도 하다. 우리는 ‘내 손안의 중국문화’ 시리즈를 통해 그 이야깃거리들을 하나씩 펼쳐 보려 한다.
다른 나라를 이해하는 데 있어 그들만의 문화를 아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을 것이다. 한 나라의 문화를 통해 우리는 그들의 생활습관, 사고방식, 가치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걸 알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여러분들이 우리가 펼쳐 보이는 이야기들을 통해 중국을 더 잘 이해하고,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우리를 따라 하나씩 중국문화에 가까워지다 보면 어느새 중국문화가 여러분 손 안에 들어가 있을 것이라 믿는다.
자, 이제 중국을 우리 손 안에 쥐어보자.
저자소개  중국어번역공작소의 ‘내 손 안의 중국문화’ 시리즈는 중국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그 초점을 맞춘 작품입니다. 그중 첫 편인 ‘중국차이야기’는 이웃한 중국의 차문화를 이해하고, 남녀노소, 지위고하를 막론한 차에 대한 중국 사람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이 책은 기존의 차에 대한 지식 전달 위주의 구성을 탈피해 차에 관한 모든 방면을 다루고 있어 여러분을 단 한 권으로 중국차의 달인으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중국 노동부의 정식 인정을 받은 전문 다예사가 필자로 참여, 보다 전문적이고 풍부한 얘깃거리로 여러분을 중국차의 세계에 푹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점심값보다 커피값이 더 나가는 세상, 커피 공화국이라 불릴 정도로 커피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 대한민국에 살고 있지만, 차를 음미하고 나름의 여유를 찾으려는 사람들의 욕구 또한 적지 않기에 이번 중국어번역공작소의 중국차이야기가 독자들의 메마른 삶을 촉촉히 적셔주며 삶의 질을 한 층 높여주는 훌륭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역자소개  본협회 회원이신 강영하 이사, 노경미, 최승은님이 계신 중국어번역팀 중국어번역공작소에서 펀역한 전자책 <중국차이야기 - 내 손안의 중국 문화>가 새로 출간되었습니다.

예스 24 - www.yes24.com
알라딘 - www.aladin.co.kr
반디앤루니스 - www.bandinlunis.com

등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입니다.
   
   
 
Untitled Document